[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SK브로드밴드 ‘B’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SK브로드밴드 ‘B’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찾아가는 서비스·B타민서비스’ 만족도 높아

SK브로드밴드가 소비자 사랑을 받는 첫 번째 원동력은 ‘찾아가는 서비스’에 있다. 소비자가 상품 장애로 불편함을 느끼기 전에 먼저 방문해 장애 징후를 처리해 준다.

두 번째로는 ‘B타민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행복기사가 집을 방문해 단순히 인터넷이나 전화를 설치해 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무료로 PC 점검과 인터넷 품질을 측정해 문제점을 개선해 준다. 또한 낯선 기사의 방문에 소비자가 불편해하지 않도록 행복기사가 방문하기 전에 활짝 웃는 사진과 실명을 함께 고객의 휴대전화로 보내는 ‘행복기사 스마일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