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문의 해’ 엠블럼 단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한국방문위원회가 추진 중인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홍보를 위해 캠페인 엠블럼(상징 디자인)을 래핑(덧씌우기)한 항공기 10대를 추가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보잉 747-8i 5대와 보잉 777-300ER 5대다. 대한항공은 “1년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라면서 “올림픽에 대한 해외의 관심을 끌어올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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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문의 해’ 엠블럼 단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한국방문위원회가 추진 중인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홍보를 위해 캠페인 엠블럼(상징 디자인)을 래핑(덧씌우기)한 항공기 10대를 추가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보잉 747-8i 5대와 보잉 777-300ER 5대다. 대한항공은 “1년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라면서 “올림픽에 대한 해외의 관심을 끌어올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은 한국방문위원회가 추진 중인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홍보를 위해 캠페인 엠블럼(상징 디자인)을 래핑(덧씌우기)한 항공기 10대를 추가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보잉 747-8i 5대와 보잉 777-300ER 5대다. 대한항공은 “1년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라면서 “올림픽에 대한 해외의 관심을 끌어올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제공
2017-07-04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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