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바로 ‘바이크 룩’

이게 바로 ‘바이크 룩’

입력 2017-05-03 18:06
수정 2017-05-04 02: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게 바로 ‘바이크 룩’
이게 바로 ‘바이크 룩’ 3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왕십리점에서 모델들이 이마트 자체 패션 브랜드인 데이즈의 ‘바이크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는 전국 80곳 데이즈 점포에서 시티 바이크 캐주얼룩 15종을 1만 2900원~7만 9900원에 판매한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3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왕십리점에서 모델들이 이마트 자체 패션 브랜드인 데이즈의 ‘바이크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는 전국 80곳 데이즈 점포에서 시티 바이크 캐주얼룩 15종을 1만 2900원~7만 9900원에 판매한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2017-05-04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