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오피스> ‘소원’ 1위…첫주 80만 관객

<박스오피스> ‘소원’ 1위…첫주 80만 관객

입력 2013-10-07 00:00
수정 2013-10-07 08: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준익 감독의 복귀작 ‘소원’이 지난주말 47만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소원’은 지난 4-6일 전국 622개 상영관에서 47만5천611명(매출액 점유율 27.4%)을 모아 경쟁작인 ‘깡철이’를 누르고 1위에 올랐다. 지난 2일 개봉해 누적관객수는 79만9천552명.

’소원’과 같이 개봉한 유아인 주연의 ‘깡철이’는 주말 3일간 683개 관에서 40만7천707명(24.0%)을 모아 2위다. 누적관객수는 78만49명.

전주까지 3주간 정상에 있던 송강호 주연의 ‘관상’은 484개 관에서 29만731명(17.3%)을 끌어 3위로 떨어졌다. 누적관객수는 871만2천867명이다.

공포영화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전주 2위까지 오른 ‘컨저링’은 423개 관에서 21만3천587명(12.8%)을 동원해 4위로 떨어졌다. 누적관객수는 204만3천248명.

지난주 개봉한 휴 잭맨 주연 ‘프리즈너스’는 294개 관에서 7만5천571명(4.6%)을 모아 5위로 진입했다.

이밖에 ‘스파이’(5만1천212명, 2.9%), ‘슈퍼배드2’(4만374명, 2.2%), ‘몬스터 대학교’(3만6천483명, 2.0%), ‘로덴시아: 마법왕국의 전설’(3만1천957명, 1.7%), ‘정글번치: 빙산으로의 귀환’(2만2천55명, 1.1%)이 10위 안에 들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