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1년 만에 스페셜 싱글로 컴백

슈퍼주니어, 1년 만에 스페셜 싱글로 컴백

김정화 기자
입력 2022-02-14 10:23
수정 2022-02-14 10: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슈퍼주니어. 레이블SJ 제공
슈퍼주니어. 레이블SJ 제공
그룹 슈퍼주니어가 1년 만에 스페셜 싱글을 발표하고 컴백한다고 소속사 레이블SJ가 14일 밝혔다. 레이블SJ는 슈퍼주니어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만들어진 SM엔터테인먼트 산하의 전담 레이블이다.

이번 스페셜 싱글은 지난해 3월 발매한 정규 10집 ‘더 르네상스’(The Renaissance) 이후 1년여 만에 선보이는 것으로 올해 슈퍼주니어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슈퍼주니어는 이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멤버들이 촬영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고 싱글 발매 소식을 전했다. 다만, 컴백 일자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소속사는 “최근 멤버들의 개인 활동이 활발히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 스페셜 싱글 또한 슈퍼주니어만의 음악 세계를 담아 국내외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이라고 했다. 슈퍼주니어는 2005년 11월 가요계에 데뷔한 뒤 ‘쏘리 쏘리’(Sorry,Sorry), ‘미스터 심플’((Mr.Simple) 등 여러 히트곡을 내며 국내외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았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