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구구스, 겨울명품 최대 30% 할인행사

중고명품 구구스, 겨울명품 최대 30% 할인행사

입력 2015-01-23 17:31
업데이트 2015-01-23 17: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월 28일까지 모피, 프리미엄패딩, 부츠 등 다양한 상품 저렴한 구매 기회

국내 최대 중고명품 전문회사 구구스가 다음 달 28일까지 <Good-bye Winter 겨울명품 시즌오프 특가전> 행사를 진행, 명품 알뜰 쇼핑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진도, 동우, 근화, 펜디 등 모피, 밍크코트를 비롯한 프리미엄패딩과 퍼아이템을 최대 30%까지 추가로 할인 판매한다.

현재 구구스에서 진행하는 겨울명품 시즌오프 특가전의 경우 진도모피는 100~200만원대에 만날 수 있으며, 몽클레르 패딩점퍼는 60~100만원, 에르메스 캐시미어 머플러 50만원대 등 실속있는 가격대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겨울철 여성들의 핫아이템으로 불리는 부츠의 경우 앵글부츠, 롱부츠 등 여느 중고명품 취급점 대비 다양한 상품들이 구비돼 있고, 더불어 자켓과 부츠 등 겨울철 인기를 얻는 패션 아이템은 물론 구두, 가방,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들이 할인 품목에 포함돼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금년 겨울 시즌 마지막 물량이라 기존 중고명품시세에 추가적인 가격 인하로 할인 폭이 커져 평소 명품 구입을 두고 망설였던 고객이나 저렴하게 모피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실속 쇼핑족들에게 좋은 명품 구입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남은 겨울시즌은 물론 내년 겨울을 미리 대비하여 구매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한정된 사이즈로 준비돼 있는 중고명품의 특성상 이번 행사를 통해서 선보이는 아이템 중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했다면 자신에게 해당되는 사이즈가 있는 지부터 확인해보는 것이 바람직할 듯 하다.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는 <Good-bye Winter 겨울명품 시즌오프 특가전> 행사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구구스 홈페이지(www.gugu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