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우수기업 우수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2010 우수기업 우수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입력 2010-02-26 00:00
수정 2010-02-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응원·격려 ‘생각대로 해’ 캠페인

SK텔레콤의 ‘T’는 개개인의 소중한 생각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생각대로 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이 캠페인은 주변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소재를 에피소드로 풀어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얻고 있다. 특히 광고 소재마다 ‘생각대로 해, 그게 답이야’라는 캐치프레이즈와 응원의 박수 소리, 독특한 캘리그라피로 임팩트를 전달하고 있다.

광고는 1살 걸음마 시작, 4살 영어유치원 입학, 8살 반장 당선, 26살 대기업 입사 등과 같이 ‘남이 정해 놓은 기준과 그 생각대로 살지 않으면 지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제시한 후 자신의 생각대로 실천하라고 주문한다.

즉, 누구나 꿈꾸는 소망을 실현하기 위해 망설이거나 두려워 말고 자신의 생각대로 실천하라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2010-02-26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