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10.28 = 쌍용차 채권단, 상하이차와 기업인수 본계약 체결
▲2009. 1. 9 = 쌍용차 법정관리 신청
▲2009. 2. 6 = 법원, 쌍용차 회생절차 개시 결정
▲2009. 2. 9 = 박영택.이유일 법정관리 공동관리인 취임
▲2009. 4. 8 = 쌍용차 ‘2천646명 구조조정안’ 발표
▲2009. 5.22 = 쌍용차 법정관리 1차 관계인 집회
노조, 공장점거 파업 시작
▲2009. 5.31 = 쌍용차 평택공장 직장폐쇄
▲2009. 6. 6 = 사측, 정리해고 유보 중재안 노조에 전달
▲2009. 6. 8 = 쌍용차 사측, 976명 정리해고 단행
▲2009. 8. 4 = 경찰, 공장 진압작전 개시
▲2009. 8. 6 = 노사 대표 ‘마지막 협상’, 협상 타결
▲2009. 8.13 = 쌍용차, 완성차 생산 재개
▲2009. 9.15 = 법원에 회생계획안 제출
▲2009.11. 6 = 이해관계자 집회서 회생계획안 부결
▲2009.12.17 = 서울중앙지법, 쌍용차 회생계획안 강제인가
▲2010. 5.10 = 쌍용차 매각 공고
▲2010. 5.28 = 쌍용차 인수의향서 제출 마감
▲2010. 8.10 = 쌍용차 입찰 제안서 마감. 마힌드라 등 3곳 제안서 제출
▲2010. 8.12 = 우선협상대상자로 마힌드라&마힌드라그룹 선정
연합뉴스
▲2009. 1. 9 = 쌍용차 법정관리 신청
▲2009. 2. 6 = 법원, 쌍용차 회생절차 개시 결정
▲2009. 2. 9 = 박영택.이유일 법정관리 공동관리인 취임
▲2009. 4. 8 = 쌍용차 ‘2천646명 구조조정안’ 발표
▲2009. 5.22 = 쌍용차 법정관리 1차 관계인 집회
노조, 공장점거 파업 시작
▲2009. 5.31 = 쌍용차 평택공장 직장폐쇄
▲2009. 6. 6 = 사측, 정리해고 유보 중재안 노조에 전달
▲2009. 6. 8 = 쌍용차 사측, 976명 정리해고 단행
▲2009. 8. 4 = 경찰, 공장 진압작전 개시
▲2009. 8. 6 = 노사 대표 ‘마지막 협상’, 협상 타결
▲2009. 8.13 = 쌍용차, 완성차 생산 재개
▲2009. 9.15 = 법원에 회생계획안 제출
▲2009.11. 6 = 이해관계자 집회서 회생계획안 부결
▲2009.12.17 = 서울중앙지법, 쌍용차 회생계획안 강제인가
▲2010. 5.10 = 쌍용차 매각 공고
▲2010. 5.28 = 쌍용차 인수의향서 제출 마감
▲2010. 8.10 = 쌍용차 입찰 제안서 마감. 마힌드라 등 3곳 제안서 제출
▲2010. 8.12 = 우선협상대상자로 마힌드라&마힌드라그룹 선정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