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이 곧 가족의 행복”
유병조 홍보실장
이번에 상을 받은 ‘가스안전을 위한 행복한 습관 Happy Check’ 광고 역시 이 같은 취지를 살려 ‘가스안전이 곧 가족의 행복’이라는 감성적 메시지를 통해 가스 점검과 확인의 중요성을 전하고자 했습니다.
다행히도 신문 광고를 포함, 다양한 홍보 노력의 결과 국민 사이에 가스안전 문화가 널리 퍼져가고 있음은 긍정적인 변화입니다. 실제로 지난해 가스사고 감축률은 31%로 공사 창사 이래 최대 감축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올해 역시 지난해 대비 10% 이상의 가스사고 감축이 기대됩니다.
광고대행사 애드가
한국가스안전공사는 가스사고의 위해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한다는 사명을 명심하고 다양한 가스안전 홍보활동을 통해 가스사고 없는 세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010-11-25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