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가 전국 영업점 및 서비스센터에 무인 고객응대 기능을 갖춘 디지털 장비를 설치한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차는 다음 달부터 고객이 검색을 희망하는 차량의 특장점, 디자인, 제원 및 광고, 동영상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55인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제공하는 첨단 무인정보 단말기 ‘현대 스마트 뷰’를 보급한다. 기아차도 플라스마디스플레이패널(PDP), 멀티 디스플레이 등을 활용한 ‘고객응대공간 디지털화’를 추진 중이다.
이순녀기자 coral@seoul.co.kr
현대차는 다음 달부터 고객이 검색을 희망하는 차량의 특장점, 디자인, 제원 및 광고, 동영상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55인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제공하는 첨단 무인정보 단말기 ‘현대 스마트 뷰’를 보급한다. 기아차도 플라스마디스플레이패널(PDP), 멀티 디스플레이 등을 활용한 ‘고객응대공간 디지털화’를 추진 중이다.
이순녀기자 coral@seoul.co.kr
2011-03-29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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