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통해 6월 13일까지
드라마 ‘해를 품은 달(해품달)’로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한 (주)피죤(www.pigeon.co.kr)이 다음달 13일까지 한달 동안 ‘김수현의 키스를 가져라’ 이벤트를 개최한다.행사기간 동안 김수현이 출연한 TV 광고를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섬유유연제 피죤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피죤은 또 ‘피죤 광고를 보고 퀴즈를 맞춰보세요’ 이벤트도 연다. “언제까지나 부드럽게 지켜줄께. OOOO, 부드럽게, OOOO”의 빈칸에 맞는 정답(상쾌하게, 오래오래)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액츠를 품은 피죤’ 세트를 선물한다.
앞서 피죤은 섬유유연제 출시 35년을 맞아 ‘해품달’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 본격적인 여심 공략에 나섰다. 그동안 김혜수, 수애 등 여성 모델만을 기용했던 피죤이 처음으로 남성을 모델로 내세우며 선보인 TV CF ‘김수현의 실크키스’ 편은 이달 7일부터 전파를 타고 있다.
피죤 마케팅팀 백진철 BM은 “김수현의 이미지와 피죤 제품의 핵심 가치인 부드럽고 상쾌한 이미지를 연상시키기 위해 이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