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서울광고대상-기업PR상] 현대모비스 ‘주니어공학교실 시리즈’

[제19회 서울광고대상-기업PR상] 현대모비스 ‘주니어공학교실 시리즈’

입력 2013-11-20 00:00
수정 2013-11-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이들의 호기심을 응원하자”

황태순 부장
황태순 부장
현대모비스는 ‘아이들에게 과학을 돌려주자’라는 슬로건 아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주니어 공학교실’을 소재로 인쇄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공감을 목표로 ‘호기심’편을 기획하였습니다. 학부모의 입장에서 고민할 수 있는, 예를 들어 내 아이의 엉뚱한 행동을 혼내는 대신 반대로 그 호기심을 응원해주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실제로 현대모비스는 2005년부터 전국 사업장 인근의 초등학교를 직원들이 방문하여 학생들과 다양한 형태의 과학수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짧은 수업시간이지만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게 모든 현대모비스 임직원들의 마음입니다. 무엇보다 많은 분께서 인쇄광고를 통해 이러한 ‘주니어 공학교실’의 진정성을 잘 이해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주니어 공학교실’에 참여하는 선생님으로서 또한 학부모로서 그 꿈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광고대행사 이노션



2013-11-20 3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