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서울 및 강원지역 소상공인 역량강화사업 모집 시작

올해 서울 및 강원지역 소상공인 역량강화사업 모집 시작

입력 2024-04-01 10:57
수정 2024-04-01 10: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울 및 강원지역 소상공인 역량강화사업
울 및 강원지역 소상공인 역량강화사업
올해 서울 및 강원지역 소상공인 역량강화사업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주관으로 시작했다. 본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의 위탁을 받아 한국표준협회에서 서울 및 강원지역을 수행하며, 지난달 25일부터 모집을 시작했다.

이는 소상공인들의 경영애로를 해소하고 현장 방문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서울과 강원 지역의 소상공인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사업의 주요 내용과 모집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소상공인24’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와 한국표준협회는 이번 사업을 통해 해당지역 소상공인의 역량강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공하는 한편, 서울, 강원지역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에도 다양한 방안으로 기여할 계획이다.

이정욱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장은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이 가중된 소상공인 분들에게 본사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서울강원 권역의 소상공인 역량강화와 경영안정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