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콘서트 및 경복궁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에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몸살

박효신 콘서트 및 경복궁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에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몸살

입력 2014-10-16 00:00
수정 2014-10-1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박효신 콘서트.
박효신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가 하루종일 예매 전쟁에 ‘행복한 몸살’을 앓았다.

15일 인터파크티켓에 따르면 경복궁과 창경궁 야간개장 관람티켓은 이날 오후 2시부터 판매를 시작해 30분만에 주말 티켓이 매진됐다. 이후 1시간 만에 모든 티켓이 매진됐다.

가수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박효신 15주년 라이브 투어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의 공연 티켓 예매 역시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시작했다. 현재 박효신 팬들이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 몰리면서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다.

한편 박효신은 오는 12월 13~14일 이틀간 2년만의 단독콘서트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연다.

박효신 콘서트 및 경복궁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 네티즌들은 “박효신 콘서트 및 경복궁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 나도 가고싶다” “박효신 콘서트 및 경복궁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 매진된 티켓 어떻게 구하나요” “박효신 콘서트 및 경복궁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 매진 너무 빠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