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여 건의 임상실험 경험 자랑하는 ‘궁극의 리프팅’
노화를 가장 빨리 확인할 수 있는 부위는 바로 얼굴 피부다. 여성은 30대를 기점으로 급속한 노화가 시작된다. 젊었을 때 날렵했던 턱선이 무너졌거나 팔자주름이 늘어나고, 눈꼬리나 눈꺼풀이 처지기 시작하면서 20대 시절 앳된 상큼함이 사라지고 마는 것이다.비절개 리프팅 중에서는 실을 이용한 리프팅 방법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청담미네르바 성형외과의 장육재 원장은 이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실력과 경험을 갖추고 있기로 유명하다. 지난 15년 간 오직 ‘V라인 리프팅’만을 전문으로 1만 여건에 가까운 임상경험을 자랑하는 것.
장육재 원장은 리프팅의 선두주자이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의 전문의까지 찾아와 리프팅 연수교육을 하는 등 리프팅 업계의 키 닥터로 주목받고 있다. 상담부터 수술과정 및 진행 과정 등의 차트공개, 시술 실 공개 등 환자에게 큰 신뢰를 받고 있다.
장 원장의 실 리프팅 기법은 뼈를 깎지 않고 처진 볼살과 피부를 리프팅 해 얼굴을 갸름하게 만드는 비절개 시술법이다. 개인의 얼굴형, 상황, 뼈 크기, 처짐 정도에 따라 가장 적합한 리프팅 방법을 활용하는데, 시술 직후 일상 생활에 지장이 없도록 붓기를 최소화해 얼굴의 변화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그는 “15년 간 실리프팅을 연구하면서 미네르바 V라인 리프팅, 비너스 V리프팅, 재건 리프팅, 실버 V리프팅, 비절개 안면육곽 리프팅, 네츄럴 V 리프팅, 프리덤 리프팅(녹는 실 리프팅) 등 다양한 리프팅 기법을 개발했다”며 “때문에 환자의 상태와 상황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사용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장육재 원장은 국내 방송 3사를 비롯해 종편방송에 등장해 자신이 고안한 실 리프팅 기법을 소개하고 있고, 한국 양대 실 성형기업 (주)스킨라이프와 (주)파마리서치에서 리프팅 수석자문으로 위촉받은 바 있다.
최근, 녹는 실 사용, 불법 실 사용 등으로 리프팅의 부작용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에, 성행하고 있는 리프팅 시술에서 가격적인 면보다는 신뢰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상담 등을 철저하게 비교해 보아야한다. 더불어, 리프팅에 대한 반응이 높은 만큼, 부작용으로 인한 리프팅 실제거 등도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있다.
한편, 청담미네르바 성형외과는 일명 ‘궁극의 리프팅’으로 불리는 리프팅 실 성형을 통해 15년의 리프팅 연구 역사를 자랑하며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시술뿐만 아니라 해외 의사의 연수교육을 주관하여 리프팅 실성형의 우수성 효과 전파에도 앞장서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