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18K목걸이 ‘가네시’ 프리미엄관 전제품 할인행사

명품 18K목걸이 ‘가네시’ 프리미엄관 전제품 할인행사

강경민 기자
입력 2015-09-03 09:31
수정 2015-09-03 09: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탈리아 직수입 쥬얼리 라인 인기, 고객 성원 감사 20% 할인 행사

50여년 전통의 명품 쥬얼리 브랜드 ‘가네시’가 럭셔리 라인을 선보이는 프리미엄관을 운영,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네시의 프리미엄관은 이탈리아 장인들의 섬세한 손길로 재탄생한 이탈리아 직수입 주얼리 라인인 DS.NEONERO 콜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고대 레이스 기술을 쥬얼리 디자인에 접목하여 기존의 주얼리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품격과 우월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또 세계적으로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이탈리아 장인들의 손길을 거친 만큼 섬세한 세공과 디테일이 돋보인다.

프리미엄관 제품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깊이감이 느껴지는 만큼 한층 럭셔리한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관 출시 이후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으며, 일부 제품의 경우 완판 되어 3차 수입을 앞두고 있다.

한편, 가네시 측은 프리미엄관 제품의 큰 인기에 힘입어 고객 성원 감사 차원의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네시의 프리미엄관 전 제품을 기존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이와 관련 가네시 관계자는 “그동안 명품 18K목걸이 전문 브랜드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것에 감사드리고, 프리미엄관 오픈 이후 폭발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것에 보답하고자 전 제품 20% 할인이라는 특별한 혜택을 드리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가네시는 데일리 착용이 가능한 라인부터 럭셔리한 감성의 명품목걸이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주력 제품은 명품 18K목걸이를 비롯해 명품뱅글 등 쥬얼리 전 라인이며, 모델 박한별을 통해 가네시만의 고급스럽고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특히, 데일리 착용이 가능한 목걸이들은 프로포즈나 연인과의 기념일, 결혼 기념일 및 크리스마스선물 등을 앞두고 있는 이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자세한 내용은 가네시 홈페이지(www.ganeshi.co.kr)에서 박한별의 화보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