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출신 차선우 배우, 광주시교육청 홍보대사로 활동

광주출신 차선우 배우, 광주시교육청 홍보대사로 활동

서미애 기자
서미애 기자
입력 2024-05-12 11:45
수정 2024-05-12 11: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최근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에서 열린 광주교육청 홍보대사 위촉식.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차선우와 이정선 교육감이 펼침막을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광주교육청 제공
최근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에서 열린 광주교육청 홍보대사 위촉식.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차선우와 이정선 교육감이 펼침막을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광주교육청 제공
광주시교육청이 광주교육 첫 번째 홍보대사로 위촉된 차선우가 본격적인 홍보대사 활동에 들어갔다.

12일 광주시교육청에 따르면 최근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에서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우리학교 홍보단’ 발대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이정선 교육감과 차선우, ‘우리학교 홍보단’ 학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차선우는 광주 학생을 응원하고, 광주교육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활동에 나선다. 시교육청 공익캠페인, 재능기부 등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한다.

차선우는 “학창시절을 보낸 광주교육의 첫 번째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영광을 줘 감사하다”며 “광주교육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위촉 소감을 말했다.

이정선 교육감은 위촉식에서 “차선우 홍보대사의 열정과 선한 영향력이 학생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생각한다”며 “더불어, 오늘 행사에 함께한 ‘우리학교 홍보단’ 학생들의 광주교육 홍보 활동도 활발히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