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대학교 철도대학은 올 상반기 코레일 등 공채시험에 22명이 합격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합격자는 코레일 3명, SR(수서고속철도) 1명, GTX 5명, 서울메트로 1명, 김포경전철 3명, 남서울경전철 1명, 다원시스(철도차량 제작) 2명, ㈜지이테크놀로지(철도신호) 1명, 코레일네트웍 1명, 해운대및관광사 3명, 우진PRT 1명 등 총 22명이다.
코레일에 합격한 문기현 학생은 “학과 교수님들의 열정적인 지도와 선배님들의 적극적인 멘토링에 힘입어 무사히 졸업과 함께 철도 분야 최고의 공기업인 코레일에 입사하게 됐다”며 “앞으로 한국철도 발전을 견인하는 주역이 되겠다”고 말했다.
송원대는 1996년 사립대학 최초로 철도경영학과를 설립한 이후 28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지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공모·선정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대학(철도특성화)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이번 합격자는 코레일 3명, SR(수서고속철도) 1명, GTX 5명, 서울메트로 1명, 김포경전철 3명, 남서울경전철 1명, 다원시스(철도차량 제작) 2명, ㈜지이테크놀로지(철도신호) 1명, 코레일네트웍 1명, 해운대및관광사 3명, 우진PRT 1명 등 총 22명이다.
코레일에 합격한 문기현 학생은 “학과 교수님들의 열정적인 지도와 선배님들의 적극적인 멘토링에 힘입어 무사히 졸업과 함께 철도 분야 최고의 공기업인 코레일에 입사하게 됐다”며 “앞으로 한국철도 발전을 견인하는 주역이 되겠다”고 말했다.
송원대는 1996년 사립대학 최초로 철도경영학과를 설립한 이후 28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지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공모·선정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대학(철도특성화)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