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프로야구 10구단 명칭 대국민 공모

KT, 프로야구 10구단 명칭 대국민 공모

입력 2013-03-25 00:00
수정 2013-03-25 10: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T는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프로야구 10구단 명칭 공모를 진행한다.

전 국민 누구나 공모 홈페이지(baseball.kt.com)에 구단명과 의미를 남기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결과는 5월 6일 공모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KT 야구단의 이름을 지어준 1명에게는 KT 프로야구단 홈경기장의 영구지정좌석이 선물로 주어진다. 선정된 구단명 중 중복되는 의견이 있으면 추첨으로 수상자를 정하며, 우수 아이디어를 제시한 10명은 아이패드를 받는다.

KT는 같은 기간 야구단 마케팅 아이디어도 공모한다. KT는 야구와 정보통신을 융합한 새로운 문화적 즐거움을 실현하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

우수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시한 8명에게는 총 7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참가자 중 50명에게는 스마트폰 음악서비스 지니(Genie)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