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의 여성 전용 정관장 브랜드 ‘화애락’이 올 상반기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매출 신장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여성 전용 브랜드 ‘화애락’의 대표 상품인 ‘화애락 진’. KGC인삼공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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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 정관장의 여성 전용 브랜드 ‘화애락’의 대표 상품인 ‘화애락 진’. KGC인삼공사 제공
화애락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대표 상품 ‘화애락 진’은 6년근 홍삼에 녹용, 당귀, 작약 등의 자연원료를 배합해 갱년기 여성의 건강 증진 효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았다. 여기에 대나무잎, 복령, 백출 등의 원료를 더해 성인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화애락 본’도 인기다. 또 ‘화애락 큐’는 알약 형태로 출시돼 편의성을 높였다.
화애락에 사용되는 인삼은 100% 계약재배를 통해 전 단계에 거쳐 관리가 이뤄지며, 약 290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통과한 원료만 사용하는 등 철저한 품질관리로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는 것이 KGC인삼공사 측의 설명이다. KGC인삼공사는 이달 31일까지 ‘화애락한 유럽여행’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의 정관장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화애락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4명에게 유럽 항공권을, 2등 100명에게는 화애락 80일분과 프랑스 브랜드 델시의 여행가방으로 구성된 ‘화애락 트롤리 세트’를 준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7-08-18 1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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