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 남성미에 섹시미까지 갖춘 공유 ‘이러니 안 반해?’

거친 남성미에 섹시미까지 갖춘 공유 ‘이러니 안 반해?’

입력 2013-12-02 00:00
수정 2013-12-02 14: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공유
공유 매니지먼트 숲제공


배우 공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올블랙 패션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영화 매거진 ‘맥스무비’ 촬영현장으로 사진 촬영 이후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공유의 모습이다. 셔츠부터 팬츠까지 올블랙 패션을 선보인 공유는 보기만 해도 거친 남성미가 드러날 정도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한 살짝 단추를 풀어헤친 모습은 여심마저 올킬시킬 정도로 남성적인 섹시미까지 겸비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올블랙 공유, 보기만 해도 멋지다’ ‘완벽한 비율’ ‘공유 상남자 매력 폭발하네’ ‘셔츠 속 공유의 숨은 근육 보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공유는 이번 영화에서 실전형 주체격술 액션부터 카체이싱과 암벽 등반, 18미터 한강 낙하 등 다양한 액션을 대역 없이 직접 선보이며 사상 초유의 리얼 액션으로 올 겨울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유의 2년 만의 첫 액션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용의자’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